리더스 뱅크 level 4 답지 에요

Posted by 머니업
2016. 1. 27. 12:13 해답지자료



리더스 뱅크 level 4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본문 하단에서 받아가주세요

안녕하세요 공부자극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답지 자료는

리더스 뱅크 level 4 답지 입니다 아래 올려드린 이미지 4장은

리더스 뱅크 답지파일의 내부 사진입니다



리더스 뱅크 level 4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일반고에 외국어 특화반이 생긴다고하네요

이런 학교를 교과중점학교라고 부르며 300개가량으로

우리나라에 확대시킨다고하네요 현재 이런 특화교육을 해주는 학교는

외국어 고등학교들뿐이었는데 앞으로는 이런 외고에 진학하지 않고도



리더스 뱅크 level 4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진학하지 않고도 일반 고등학교에서도 외국어를 집중적으로 배울수 있게 됫다

또 유치원 과열경쟁을 막기 위해 시도별로 원아모집방식을 통일하기로

결정하였네요 교육부는 27일 이런 내용을 담은 2016년 업무 계획을 발표했네요

일반고 학생들의 학습역량과 흥미를 제고하고 선호와 적성에 맞는




리더스 뱅크 level 3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다양한 선택과목을 제공하기 위한 분야도 확대된다네요 이렇게되면

일반고에서도 일반고에서도 외고처럼 외국어에 흥미가 있는 학생들을 모아

외국어 특화반을 운영할수있게 된다네요 구체적인 분야는 

시도 교육감의 의견을 들어 정할 방침이라네요 




Readers Bank Level4_정답및해설.pdf


더 많은 답지 자료가 필요하신분들은

공부자극 네이버 카페로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