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뱅크 level 5 답지 입니다

Posted by 머니업
2016. 1. 27. 12:29 해답지자료



리더스 뱅크 level 5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본문 하단에서 받아가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공부자극입니다 제가 오늘 가져온 답지 자료는

리더스 뱅크 level 5 답지 자료입니다

제가 자주는아니지만 한번씩보던 tv 프로그램이 폐지된다네요




리더스 뱅크 level 5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올려두었습니다

제가 예전에는 즐겨보던 프로그램인데요 힐링캠프라는 프로그램이에요

요번에 폐지된다는 소식을 들으면서 기사로 접하면서 안 사실인데

무려 4년6개월동안이나 방송이 되었다고하네요 폐지일은

2월1일을 마지막 방송으로 폐지 계획이라고 하네요




리더스 뱅크 level 5 답지 는 본문 하단에 올려두었습니다

힐링캠프의 최고 시청률은 18.7%였다고 하네요

힐링캠프는 유명인사를 초청해놓고 토크하는 방송인데요

이 유명인사에 한계가 정해져있지 않죠 연예인은 물론

정치 예술 종교 스포츠 등의 다양한 장르의 유명인사를 초빙해서 토크하죠




리더스 뱅크 level 5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이런 힐링캠프의 특별한 게스트들과 개인적으로 이경규씨의

입담이 참 좋아서 방송을 즐겨봣었는데 이경규씨의 하차이후로는

특유의 재미가 없어져 방송에 손이 안가서 안보던 프로였는데

결국 이렇게 폐지가 되었네요 어떤 예능프로그램이 나올지 기대도되네요



Readers Bank Level5_정답및해설.pdf



더 많은 답지 자료가 필요하시다면

공부자극 네이버 답지 카페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