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벨 수1 답지 입니다

Posted by 머니업
2016. 2. 1. 11:09 해답지자료


블랙라벨 수1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올려두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본문하단으로 가셔서 받아가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공부자극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답지 자료는

블랙라벨 수1 답지 입니다 한파가 지나간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또 다시 한파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다들 한파 조심하세요




블랙라벨 수1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추위는 모레 낮부터 풀린다고 합니다 오늘 아침 대관령

영하 16.3도 서울 영하 9.1도까지 떨어졌고 찬바람에 체감추위는

더 크다고 하네요 설 연휴 동안은 별다른 눈비없이 평년 기온을

보여준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블랙라벨 수1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서 받아가주세요

내일아침까지 서해안과 남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곳이

있겠다고하네요 밤부터 내일 아침사이에는 호남 서해안과

제주도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곳이

있겠다고하네요 설전에는 날씨가 다풀린다니 그전까지 몸조심합시다!



블랙라벨 수1 답지 는 본문 하단에 첨부되어있으니 받아가세요

그래도 추운 한파는 한파지만 얼마전 찾아왓던 한파가 너무 추워서인지

생각보다 그렇게 큰 한파인지는 모르겠네요 뭐랄까 그냥 겨울 같다

라고 느낄정도의 추위인거같아요 얼마전의 한파가 그만큼 살인추위였기도 하죠 ㅋㅋ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블랙라벨 개정 수1-해설.pdf


더 많은 답지 자료가 필요하신분들은

공부자극 답지카페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