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2-1 답지 올려요

Posted by 머니업
2016. 2. 4. 10:27 해답지자료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공부자극입니다 제가 오늘 가져온 답지 자료는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2-1 답지 입니다

어제 울산 앞바다에서 길이 1.2M에 달하는 왕게가 잡혔다는데요

1.2M면 어린아이 키정도인데 어마어마하게 큰게네요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2-1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금연보조제라고 들어보셧나요? 담배의 주 성분인 니코틴과 타르가 들어가지않은

담배인데요 그러다보니 이 제품군의 성질은 잡화로 분류되서 판매되어

pc방 편의점 등에서 전연령으로 판매가 가능해 문제가 붉어지네요

비록 니코틴 타르는없지만 엄연히 담배를 피는듯한 기분은 주기때문에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2-1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서 받아가주세요

실제로 흡연을 시작해보지 않은 학생이라도 담배피는듯한 기분을 느낄수 있다고하네요

금연보조제로 의도하고 기획되었지만 현재는 청소년들에게 흡연유도제로 더욱 퍼져서

빠른 대책이 시급한 상황이네요 실제로 판매하시는분들의 말들도

팔기가 껄끄럽긴하나 아무 문제없는 상황이다보니 판매 거부하기도 껄끄럽다고하네요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편 2-1 답지 자료는 본문하단 첨부되어있습니다

학교차원에서도 훈계를 주려고하나 불법적인 것도 아니고

합법적이며 딱히 사회에 어긋나는 행동이 아니기에 훈계를 해도

왠만하면 하지마라는 권고에서 끝나지 행위로인한 처벌 등이

힘들다고하네요 청소년들에게 담배가 익숙해지지않게 대책이 마련되었으면하네요

 

 

 

 

개념플러스 유형 2-1 개념편.pdf
다운로드

 

개념플러스 유형 2-1 유형편라이트.pdf
다운로드

 

개념플러스 유형 2-1 유형편파워.pdf
다운로드

 

더많은 답지자료가 필요하신분들은

공부자극 답지카페 <ㅡ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