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플러스유형 유형편 3-1 답지 입니다

Posted by 머니업
2016. 2. 12. 11:18 해답지자료





개념플러스유형 유형편 3-1 답지 자료는 본문 하단에 첨부되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공부자극입니다 이번에 제가 올려드릴 답지 자료는

개념플러스유형 유형편 3-1 답지 자료입니다

개성공단 전면 폐쇄를 결정하고 철수중인데 역시 북한이 가만히 놔둘리가없죠

제대로된 폐쇄를 하지못하게 강제 철수를 시켰다고하네요




개념플러스유형 유형편 3-1 답지 는 본문 하단에서 받아가주세요

개성공단폐쇄로 개성공단에 진출해있던 우리나라 사람들이 폐쇄작업중인데

북한이 강제 철수를 빠르게 시키다보니

옷을 60억원치 북한에 묶여서 못빼오거나 시설폐지를 제대로 하지못해

북한이 그대로 사용할수있게 되었다고하네요




개념플러스유형 유형편 3-1 답지 자료는 본문하단 첨부되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의 감정도 북한에 대해 극에 달하고 있는것 같아요

김대중노무현정권때 햇볕정책으로 북한에 돈을주고 회유를 시도해보았으나

그돈그대로 미사일 핵개발해서 지금와서 우리나라를 다시 협박하다보니

북한에 좋은감정이 있던 국민들까지 등을 돌리고 있는거 같네요





개념플러스유형 유형편 3-1 답지 자료는 본문하단에서 받아가주시길바랍니다

현재 북한과의 상태는 파면상태로 들어갔고 서로간의 방송과 통신등

언론매체나 제3국을통한 간접대화채널밖에 남아있지않다고 하네요

당국간 공식채널이 단절된것은 2000년대이후 처음이라고하네요

그동안 소통을 위해 노력했으나 결국 북한이 소통을 받아주지않고 협박을 하네요




유형편라이트 3-1.pdf


유형편파워 3-1.pdf


이 답지 말고도 다른 답지자료가 필요하시다면 

공부자극 답지카페 <- 바로가기클릭